‘토론토 랩터스’ 과연 우승 반지를 받을 것인가

주라기 공원(경기장 앞)은 이미 아침부터 팬들로 모여들었다

2019년 5월 30일 목요일, 오전 7시부터 사람들이 '스코샤뱅크 아레나(Scotiabank Arena)'로 빨간 옷을 입고 모이고 있다.

경기 시간은 오후 9시, 무려 14시간 전부터 팬들은 홈경기장에서 열리는 자신의 팀을 응원하러 나온다.

 

랩터스(0).png

경기장 앞, '주라기 공원(Jurassic Park)'의 모습 

출처: www.cbc.ca
 

캐나다 유일의 NBA 팀이면서 24년의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처음으로 동부 우승 그리고 결승전에 올라갔다.

과연 '토론토 랩터스(Toronto Raptors)'는 2018-2019시즌에 우승할 수 있을 것인가

토론토에 거주하는 20-40대 한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해보았다.

 

설문조사 결과는 ‘랩터스가 우승한다’로 나왔다.

총 20명 중 15명이 랩터스를 지목하고 5명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Golden State Warriors)'를 우승팀으로 지목했다.

 

 

랩터스(2).png

 ‘랩터스 우승한다:

  • 밀워키에도 발리다가 올라온 거 보면 못할 것도 없는 느낌이다 (노스욕 거주 이 모 씨)
  • 그동안 얻어먹은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가 몇 갠데 그만큼 더 응원할 것이다 (다운타운 거주 Rita 씨)

 

랩터스(3).png

워리어스 우승한다:

  • 산왕과의 사투에 모든 힘을 쏟아낸 랩터스는 이어지는 3회전에서 워리어스에 거짓말처럼 참패를 당했다 (노스욕 거주  Kevin씨)
  • 레너드 3명과 레너드 1명이 대결하는 느낌의 전력 차이이다 (노스욕 거주 김 모 씨)

 

랩터스(1).png

랩터스와 워리어스의 경기 (정규시즌)

출처: www.cbc.ca

 

전문가들은 워리어스가 우승할 것이라는 예상을 많이 하지만 스포츠는 예상치 못한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뚜껑을 열어봐야 한다.

앞으로 2주 동안 랩터스 보느라 밤늦게 잘 것 같다.

 

#티고 #토론토고 #토론토랩터스 #토론토농구 #토론토우승 #랩터스우승 #우승가즈아 #주라기공원

#TGO #torontogo #torontoraptors #NBAFinal #champion #trophy #jurassic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