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함께하고 싶은 아침을 위한 우아한 브런치 레스토랑, ’RH 카페(RH Courtyard Cafe)’

쇼핑하기 전, 연인과 함께 고급스러운 브런치로 시작해보자

이번 주말, 사람들로 너무 북적거리기 전 우아하게 브런치를 먹고 그녀와 쇼핑 할 수 있는 좋은 장소가 어디 있을까

명품 쇼핑몰로 유명한 ‘욕데일 몰(Yorkdale Shopping Centre)’ 서쪽 끝에 위치한 고급 가구 매장 RH(Restoration Hardware)에서 운영하는 럭셔리한 ‘RH 카페(RH Courtyard Cafe)’가 그 주인공이다. 

 

rh 카페(1).png

처음 웅장한 건물에 압도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당황하지 말고 연인에게 늘 오던 것처럼 멋짐을 발산해보자. 

 

rh 카페(2).png

RH 카페는 보통 브런치 가게들보다 특별하다. 
실제 RH 가구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눈으로 보기만 했던 가구매장에서 직접 식사를 하는 것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식사 후에는 본인이 느꼈던 감성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게 카페에 있는 가구를 사고 싶은 욕구를 늘리는 발상이 신선하다. 

 

rh 카페(3).png

카페에 들어서면 안내하는 직원에게 몇 명인지 말해주고 대기자 명단에 등록해야 한다.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려주면 몇 분 정도 기다려야 하는지 알려주고, 준비되면 문자를 보내준다. 
기다리는 동안 쇼핑을 하거나 근처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하고 올 수 있다. 

 

rh 카페(4).png

천장에서 비추는 햇살, 휴양지 느낌의 야자수, 고급스러운 의자, 그리고 샹들리에까지 마치 휴양지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메뉴에서 음료와 두 개의 음식을 주문했다. 

 

rh 카페(5).png
오렌지 주스 (ORANGE JUICE & BE NOURISHED)

오렌지 주스와 건강 주스를 시켜보았다. 고급 카페라서 직접 만든 주스를 기대했는데,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다.

 

rh 카페(6).png
부라타 (BURRATA)

부라타 크림치즈, 토마토, 바질 그리고 올리브오일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다. 마늘 토스트가 같이 나온다.

 

rh 카페(7).png
랍스터 롤(LOBSTER ROLL)

샌드위치에 랍스터가 두둑이 들어갔다. 양이 많지 않지만, 랍스터의 식감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총평:

연인과 함께 또는 여성분들 모임 장소로 추천한다.
부담스럽지 않은 양과 고급스러운 음식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식사 전/후에 바로 연결된 쇼핑몰을 구경할 수 있어 1일 데이트 코스로 좋다. 
예약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일찍 와서 대기자 명단에 등록하는 것이 좋다.

 

좋은   

  • 음식과 분위기가 고급스럽다
  • 쇼핑몰을 구경하며 자리를 기다릴 수 있다

 

아쉬운 

  • 예약을 받지 않는다 
  • 대기시간이 길다
  • 가격이 비싸다

 

RH 카페(RH Courtyard Cafe)

13401 Dufferin St, Toronto, ON M6A 2T9
Yorkdale Shopping Centre
웹사이트: https://www.restorationhardware.com/content/category.jsp?context=Toronto

 

Review (2019-02-01기준)

Google : 4.4
Yelp : 4.0

 

#티고 #토론토고 #토론토맛집 #토론토추천 #토론토레스토랑 #토론토데이트 #데이트코스 #브런치 #RH카페 #RHCourtyardCafe #랍스터롤 #부라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