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레슨, 어디로 가야하나요

두려워하지 않고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

골프를 시작할때 가장 먼저 해야하고 중요한 것이 ‘레슨’이다.

골프라는 스포츠를 제대로 알고, 경험하며,  재미를 붙히기 위해서는 처음 만나는 사람들과의 경험이 굉장히 중요하다.

레슨을 통해 골프 스윙, 골프채를 사용하는 방법, 골프장에서의 에티켓, 그리고 골프장에서 좋은 스코어를 내기 위한 조언 등을 받을 수 있다.

골프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잘못된 방법으로 연습해서 안좋은 습관이 굳어지면 수정하기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이 정말 중요한 것이다.

골프(1).png

출처: '찰리 우'프로 웹사이트 www.golfacademyw.com 

 

토론토에 다양한 골프 프로들이 존재한다.

골프스윙에 정석은 없지만, 프로 각자의 골프 및 레슨 경험과 인지도가 중요하다.

아래에는 토론토 지역에서 현재 ‘핫’한 골프 프로 세팀을 소개한다 (웹사이트가 있는 프로들)

 

1. 골프 아카데미  W ( Golf Academy W)

gaw.png

한국 및 아시아 투어 선수 출신 ‘찰리 우 (Charlie Woo)’ 프로와 한국 ‘데이비드 레드베터(David Leadbetter)’ 수석 프로 출신 정유진 프로가 운영하는 아카데미이다.

찰리 우 프로는 토론토에서 주니어 선수로 활동, 미국 ‘루이스빌 대학(University of Louisville)에서 골프 장학생,  그 후 한국/아시아 투어 프로로 활동하다가 2011년부터 본인의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골프시즌에는 ‘스테이션 크릭 골프장( Station Creek Golf Club)’, 그리고 겨울에는 실내 연습장인 ‘피크 퍼포먼스 (Peak Performance Golf)’에서 레슨한다.

연락처

웹사이트: https://www.golfacademyw.com/

이메일: charlie@golfacademyw.com

전화번호: (647) 567-6114

 

2.  이재형 골프 아카데미 (J.Michael Lee Golf Academy)

jml.png

PGA of Canada  클래스 ‘A’ 멤버인 이재형 프로가 2013년 부터 운영하는 아카데미이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골프매니지먼트 학과를 나왔으며,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장인 ‘앵거스 글렌 골프장( Angus Glen Golf Club)’에서 8년간 프로로 근무하면서 본인의 아카데미를 운영해왔다.

레슨 전문 시설인 ‘골프텍( Golf Tech)’의  리치몬드힐 ( Richmond Hill)지점에서 레슨하고 있다.

연락처

웹사이트: http://jmichaelee.com/

이메일: info@jmichaelee.com

전화번호: (647) 454-7379

 

3. AK  골프 아카데미 ( AK Golf Academy)

ak.png

‘Symetra  투어’ 선수 출신 ‘알렉사 킴(Alexa Kim)’과 ‘애나 킴(Anna Kim)’프로가 운영하는 아카데미 이다.

알렉사 킴 프로는 토론토에서 주니어 선수로 활동, 미국 ‘노던 아리조나 대학 (Northern Arizona University)’에서 골프 장학생, ‘Symetra 투어’에서 선수생활 후2014년부터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골프 시즌에는 ‘위딘 레인지( Within Range)’, 그리고 겨울에는 실내연습장인 ‘스윙파크( Swing Park)’ 에서 레슨한다.

연락처

웹사이트: http://alexakimgolf.com/

이메일: info@alexakimgolf.com

전화번호: (647) 769-2414

 

처음 골프를 시작하려고 할 때 두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두려워 하지 말고 프로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보자.

상담을 받은 후에 어떤 프로에게 레슨을 받을지 차분히 결정하면 된다.

모든 옵션을 확인 한 후에 자신이 정한 프로에게 연락한다.

다른 프로들에게는 상담해 줘서 고맙다고 정중히 메세지 전하는 것이 좋은 매너이다.

 

골프(2).png

출처: 이재형 프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F86JcNyXnc/  

 

결정장애가 있다거나 어디로 갈지 모르겠다면, 자신과 대화가 가장 잘 통한 프로에게 한달간 레슨을 받아보기를 추천한다. 

한 달 안에 모든 것을 다 배울 수는 없지만, 적어서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다. 

혹시나 자신과 스타일이 안 맞는다고 판단되면 한달 뒤에 바꿀수 있기 때문이다. 

 

골프(3).png

출처: '알렉사 킴' 프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qr--8NFwnz/ 

 

프로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자신들이 좋아하고 열정을 갖는 ‘골프( Golf)’ 라는 스포츠를 많은 사람들이 진심으로 즐기는 것이다.

 

#torontogolf #golftoronto #golflesson #torontogo #tgo 

#토론토골프 #골프토론토 #골프레슨 #토론토고 #티고

 

 

관련글

- 골프, 도대체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