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음식, 스포츠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오리지날 아케이드, 데이브 엔 버스터즈 (Dave and Buster’s)

비가오나 눈이오나 실내에서 모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곳

 

 
 
 
 
 
 
 
 
 
 
 
 
 
 
 

A post shared by Dave & Buster's (@daveandbusters) on

 

최근 몇 년 사이 토론토에 The Rec Room이나 Tilt 같은 대형 아케이드 혹은 오락실이 생겨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하지만 아케이드의 오리지날은 단연 ‘데이브 엔 버스터즈(Dave and Buster’s)’라 할 수 있다.

 

img_2675.jpg

인생 한방일 것 같은 게임들

 

이 비즈니스의 시작은 흥미롭다. 

1970년대 미국 한 동네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던 버스터와 게임장을 운영하던 데이브가 많은 손님이 같은 날 두 곳을 모두 방문하는 것을 보고는 아예 이 두 곳을 합치면 어떨까 생각하게 되었다. 

레스토랑 업계에서는 말도 안 되는 아이디어라고 했지만 두 사업가는 1982년에 첫 매장을 개점했다. 

지금은 미국과 캐나다 전 지역을 통틀어 110개가 넘는 지점을 가지고 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게임을 할 때 쓸 수 있는 파워 카드를 구매 혹은 충전할 수 있다. 

오른쪽 한편에는 코트 체크를 할 수 있다. 

코트 체크는 아이템 당 2달러이다. 

차를 가져온 경우라면 코트는 미리 넣어두고 오는 것이 좋다. 

게임을 할 때 방해가 될 수 있으니 가방도 최대한 작고 가벼운 걸 챙겨오자.

파워카드2.png

파워카드의 모습

 

게임의 종류는 꽤 다양하다. 

총쏘기, 농구, 팩맨, 마리오 카트 등1인, 2인 혹은 여럿이서 할 수 있는 게임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있다. 

필자는 토요일 늦은 오후에 갔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게임들을 할 수 있었다.

 

img_2672.jpg

자동차 게임에 몰두한 사람들

 

 

image-1.jpg

다양한 종류의 게임들

 

게임을 하다가 배가 고프면 바로 옆에 음식과 술을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메뉴는 레스토랑 못지않게 많은 편이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서 스포츠 중계 또한 볼 수 있다.

img_2679.jpg

식사하는 곳의 모습 

 

총평:

바깥 날씨와 상관없이 실내에서 게임, 음식 그리고 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다.

가족, 친구들, 혹은 연인끼리 가기에 적합하다.

실내가 꽤 따뜻한 편이고 게임에 집중하다 보면 땀이 날 수 있으니 얇게 입고가는 것을 추천한다. 

 

Dave and Buster’s

120 Interchange Way, Vaughan, ON L4K5C3

웹사이트: https://www.daveandbusters.com/locations/canada-vaughan 

 

Review (2019-04-06기준)

Google : 3.7
Yelp : 2.5
Facebook : 3.8

 

#티고 #토론토고 #토론토추천 #토론토놀거리 #토론토오락실 #데이브엔버스터즈

#tgo #torontogo #torontofun #daveandbus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