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도 보고 기념품도 받고!

2020 Blue Jays Promotion Schedule

아직 추운 토론토 날씨와 비교해 Blue Jays 스프링트레이닝 구장이 위치한 Florida Dunedin에는 야구의 열기로 달아오르고 있다.

 

 

개막일이 5주 후로 다가온 이 시점에서, 현재 Blue Jays 모든 경기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티켓은 박스오피스에서 구매하거나 다른 티켓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작년에 작성한 글 참고 링크)

 

만일 시즌 중 여러 경기를 볼 계획이 있다면 단일 경기 티켓을 구매하는 것 보다, 티켓을 다량으로 구매하는 패키지도 있다.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 패키지는 12장, 24장 그리고 40장 패키지가 있는데, 여러 경기를 나누어서 티켓을 구매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2장 패키지를 구매한다고 가정했을 때에, 6경기를 2장씩 구매해도 되고, 3경기를 4장씩 구매해도 된다. 단 한 경기에 8장까지만 구매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 참조.)

 

image.jpg

지난 2016년에 Josh Donaldson MVP Silver Slugger 기념하며 제작된 보블헤드

 

야구를 보는 재미도 재미지만, 스케줄이 잘 맞는다면 공짜로 주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경기에 가는 것이 또 하나의 묘미다. 북미 야구 문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것이 보블헤드 (Bobblehead)다. 구단에서 행사로 매년 지정된 경기에서 공짜로 나누어 주는 단골 상품이기도 하다.

올해에는 4개의 경기에서 각기 다른 보블헤드를 나누어 준다. 아직 Vlad Jr의 보블헤드의 사진만 공개되어 있다.

3 28 – Vlad Jr Home Run Counter Bobblehead (15,000 수량 한정)
2019년 홈런더비를 기념하며 만든 보블헤드

 

h60kcj7ndvrj9xoyqzgo.jpg

 

5 18 – Cavan Biggio “Hit for the Cycle” (15,000 수량 한정)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한 Biggio 선수를 기념한 보블헤드

7 1 – Vlad & Dad Dual Bobblehead (15,000 수량 한정)
Vlad Jr와 그의 아버지이자 명예의 전당 헌액자인 Sr가 함께 있는 보블헤드

8 3 – “Bo Flow” Bobblehead (15,000 수량 한정)
Bichette 선수 특유의 장발을 모티브로 한 보블헤드

 

야심 차게 거액을 들여서 영입한 류현진 선수도 프로모션에 빠지지 않았다. 류현진 선수와 연관된 기념품을 주는 날들은 다음과 같다.

6 26류현진 선수 유니폼 증정일 (15,000 수량 한정)

8 29류현진 선수가 디자인 모자 증정일 (15,000 수량 한정)

 

위의 날짜 뿐만 아니라 다른 다양한 경기에서도 티셔츠, 모자 그리고 다른 기념품 프로모션이 시즌 내내 준비가 되어 있다. 한가지 유의할 점은 보블헤드 프로모션은 유독 인기가 좋아서 경기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기념품을 위해서는 평소보다 조금 일찍 줄을 서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경험에 의하면 의류 (티셔츠 혹은 유니폼) 프로모션은 단일 사이즈 (XL) 로 진행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링크 혹은 Blue Jays 트위터의 홍보 비디오를 참조.

https://twitter.com/i/status/1219620696860626946

 

야구 시즌이 코 앞인 만큼, 스케줄에 맞추어 경기도 보고 기념품도 받으면 좋지 않을까.

야구를 기다리는 또 하나의 이유가 생겼다.

 

#티고 #토론토고 #토론토야구 #블루제이스 #보블헤드  #tgo #torontogo #torontobaseball #bluejays #bobblehead #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