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단장님, 드림즈 우승과 함께 저도 백돌이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

2020 골프 시즌을 준비하는 방법 대방출

골프 시즌이 다가온다. 최근 기온이 영상을 기록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겨울 동안 몸이 근질거리던 골퍼들이 슬금슬금 움직이기 시작했다. 아버지는 간만에 골프채를 창고에서 꺼내 만지작 거리신다. 어머니는 그런 아버지가 한심하다. 

 

토론토 거주 겨울 골퍼들은 둘로 나뉜다. 따뜻한 남쪽 나라에서 여유롭게 라운드를 즐기는 스노우 버드, Snow Birds)인 해외파. 내 삶은 토론토에 있다. 스크린 골프(Indoor Simulator)와 겨울 골프 레슨으로 해외파를 실력으로 발라주고자 하는 국내파.

 

해외에 나가는 경우, 은퇴하신 분들 혹은 이벤트로서 일 년에 한번 일주일 정도 골프 여행으로 가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 골퍼의 경우 생업이 토론토에 있어 주말 이외에는 시간이 없거나, 최근에 결혼 혹은 출산 등으로 지출이 많은 경우다.

특별한 경우인 해외파는 다음 기회에 이야기하기로 하고, 이번 기회에는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겨울 실내 골프(스크린 골프와 겨울 골프 레슨)에 대해 나누겠다. 토론토 근처에는 다수의 스크린 골프(캐나다에서는 스크린 골프 대신 Indoor Golf Simulator 라는 단어를 사용)시설과 겨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결정장애가 있는 구독자들을 위해 심플하고 깔끔하게 정리했다.

 

1. 스크린 골프 - 골프윙, Golf Wing

골프시즌(1).png

 

여름내 구릿빛으로 태닝한 피부가 백옥 피부로 변했다. 햇빛을 그리 좋아하지 않고, 걷는 것도 귀찮다. 그냥 친구들과 즐기는 명랑 골프가 너무 좋다면 우드바인과 스틸 북쪽에 위치한 ‘골프윙(Golf Wing)’으로 가면 된다.

 

골프시즌(4).png

골프윙 Semi-Private 룸 - 골프존 비전 (Golfzon Vision) 시스템

 

골프시즌(5).png

골프윙 Open Bay에서 골프를 즐기는 골퍼들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골프존(Golfzon) 시스템, 넓고 많은 스크린 골프 공간(총 11개),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맥주가 있다. 친절한 서비스는 보너스. 18홀 기준 Semi-Private Room은 1인당 45달러 (주중 세금 전)과 50달러(주말 세금 전)다.

네 명이 금요일 저녁 퇴근 후 라운드를 할 경우, 한 사람당 45달러(세금 전)만 내면 4시간 동안 18홀을 즐길 수 있다. 퇴근 후 배고프니까 치킨윙과 맥주를 함께 주는 콤보메뉴를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친구들, 연인 혹은 부부끼리 같이 오는 것이 좋다. 그래야 배우자가 구박하지 않는다.

 

  • 웹사이트: http://www.golfwing.ca/
  • 주소: 7500 Woodbine Ave, Markham, ON L3R 1A8 
  • 전화번호:(905) 604-5064

 

2. 겨울 골프 레슨 - 타겟 골프, Target Golf (Michael Lee 프로)

 

지난 여름에 시작한 골프. 아는 형/언니의 손에 이끌려 간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나의 처참한 골프 실력을 확인했다. 가만히 있는 공을 왜 못 맞히는 걸까. 학생 때 운동 꽤 한다고 자부심 있었는데 너무나 분해서 이놈의 골프란 녀석을 정복하고 싶다. 이런 마음이 있다면 이번 겨울에 미리 레슨 받고 필드에서 실력을 뽐내자.

 

골프시즌(2).png

이재형 프로

 

영&스틸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Target Golf에서 활동하고 있고 있는 CPGA Class A 프로인 이재형(Michael Lee)는 "겨울은 실제 골프 실력을 늘릴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시즌 동안 잊고 살던 잘못된 습관을 수정하고 좋은 스윙을 받아드리는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겨울내 잘 준비하시고 더 즐겁게 골프 라운드 하세요"라고 전한다. 

 

  • 웹사이트: https://jmichaelee.com/
  • 주소: 91 Doncaster Ave, Thornhill, ON L3T 1L3
  • 전화번호: (905) 597-5051

 

골프 레슨에 관한 글은 지난번 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골프시즌(3).png

 

 

오늘은 영상 16도를 기억하며, 재킷이 필요 없는 날이었다. 봄이 찾아오고 머지않아 골프 시즌이 시작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골퍼들을 설레게 하는 이 시기를 잘 준비해 2020년 골프 시즌에 멋지게 백돌이에서 탈출하자.

 

#티고 #토론토고 #토론토골프 #스크린골프 #골프존 #겨울골프레슨 #국내파 #해외파 #돈벌어서골프 #여보미안해 #tgo #torontogo #torontogolf #screengolf #indoorgolfsimulator #golfzon #golf4life #sorryd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