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 벌판에서 안구정화를~ 'Andrews Farm Market & Winery'

해바라기 꽃에 둘러싸여 인생샷을 건져보자.

최근 소셜미디어에 해바라기 벌판을 소개하는 글들과 방문한 사람들의 사진들이 많이 보였다. 한창 해바라기 꽃이 예쁘게 만개할 시기인가보다. 노란 꽃을 유독 애정하는 사람으로서 나도 수많은 해바라기들을 직접 감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주변 해바라기 꽃 농장을 검색해보았다. 꽤나 여러 곳곳에 꽃 농장들이 있었는데 나의 위치에서 가기 가장 적당해보이는 밀튼(Milton)지역의 Andrews Farm Market and Winery 에 방문해보기로 했다.

 

img_6896_ss.jpg

입장하려고 줄 서있는 중

 

이 농장은 평일 6달러, 주말과 공휴일은 일인당 12달러의 입장료를 받는다. 입장하면 해바라기 벌판도 포함이라고 생각했는데 'Sunflower Kingdom'에 가려면 5달러 추가요금이 있다고 한다. 해바라기 꽃만 있는 농장이 아니라 다양한 농작물 중 해바라기 밭은 따로 꾸며놓은 것 같았다. 먼 길 왔는데 제대로 보고싶어서 기꺼이 추가요금을 냈다. 주말이고 연휴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은건가 싶었지만 농장이 워낙 넓고 사람들도 분포되어있어서 북적인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다.

 

sunflowerfield_01.jpg

농장 입구. 뒷편 오른쪽은 농작물 등을 판매하는 샵

 

입장하면 바로 가게처럼 보이는 건물이 나온다. 줄이 길어서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기념품과 직접 재배해서 수확한 농작물을 판매하는 곳 같았다. 줄 선 사람들 대부분이 꽃을 들고 있는 것을 보니 수확한 꽃도 이 안에서 계산해야하는 것 같다. 

 

sunflowerfield_03.jpg

여러 종류의 새를 한 공간에서 볼 수 있다. 

 

오리, 닭, 칠면조 등등의 조류들도 가까이 볼 수 있다. 25센트를 내면 모이도 사서 줄 수 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와서 자연과 동물을 가까이 접하기 좋은 것 같다. 

 

sunflowerfield_04.jpg

키가 큰 해바라기 밭

 

입구에 면적이 비교적 작은 해바라기 꽃밭이 있다. 노란 해바라기 벌판을 상상하고 방문했다면 이것만 보기엔 성에 차지 않는 정도이다. 그야말로 맛보기 정도랄까?

 

 

sunflowerfield_02.jpg

농장 지도. 넓은 농장에 각각 다른 작물들이 심어져있고, 오른쪽 위 끝에 해바라기 꽃밭이 있다.

 

농장이 크다보니 정해진 시간에 해바라기 꽃밭까지 이동해주는 트랙터도 있어 어린이나 노약자 동반이라면 이용하기 좋을 듯 하다. 자연을 구경하며 느긋하게 걸어도 약 15분정도 소요되므로 크게 부담스럽지는 않은 거리이다.

 

 

sunflowerfield_05.jpg

다알리아 꽃밭에서 사람들이 꽃을 수확하고 있다.

 

해바라기만 생각하고 찾았는데 다알리아 꽃밭도 있었다. 사람들이 직접 꽃을 수확할 수 있는 꽃밭이었다. 아무 곳에서나 수확 하는 것이 아닌 지정된 밭에서만 꽃을 딸 수 있으며, 수확한 만큼 지불을 해야한다. 

 

 

sunflowerfield_06.jpg

친구야 안녕? 

 

호박은 9월-10월에 방문하면 직접 수확 할 수 있다. 옥수수 미로도 있다. ' 해바라기 꽃밭 먼저 구경한 후에 돌아가는 길에 구경해야지' 하다가 해바라기밭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는 바람에 기운이 다 빠져서 옥수수 미로에 들어가보지 못한 것이 매우 아쉽다.

 

 

sunflowerfield_07.jpg

규칙을 숙지하고 하지말라는 건 하지말자.

 

Sunflower Kingdom 도착. '굳이 추가비용을 더 내고 봐야돼?' 라는 마음이 사라지는 광경이 펼쳐진다. 약 15만송이의 해바라기들이 그야말로 손님들을 반겨주는 느낌이었다. 사진찍는데에 다른 사람들 찍히는거 아닌가 하는 걱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넓어서 재주껏 위치와 각도를 잡으면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sunflowerfield_09.jpg

사진에 모두 담기 힘들 정도로 장관이었다.

 

 

sunflowerfield_10.jpg

열심히 일하는 벌들도 아주 많이 볼 수 있다.

 

 

sunflowerfield_11.jpg

해바라기 꽃길 걷기.

 

파란 하늘에 노란 꽃을 사진으로 담고 싶었는데 마침 좋은 날씨에 방문하게 되어 기쁘고 만족스러웠다. 농장방문은 처음이었는데 과일 수확하러 또 오고 싶어졌다. 웹사이트에 5월부터 10월까지 꾸준히 다양한 농작물을 직접 수확할 수 있는 시기를 알려주고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하여 수확의 기쁨을 누려보자.

 

 

Andrews Farm and Winery

9365 10 Side Road, Milton, ON

L9T 2X9

 

웹사이트: www.andrewsscenicacres.com

인스타그램: @andrewsscenic

페이스북: @AndrewsScenicAcres  

 

#티고 #토론토고 #토론토농장 #밀튼농장 #해바라기농장 #과일농장 #해바라기밭 #해바라기 #해바라기인생샷 #사진찍기좋은곳 #tgo #torontogo #sunflowerkingdom #sunflower #sunflowerfield #Andrewsfarm #andrewsfarmandwinery